KYOBO HOTTRACKS
본문
Design: LEEWOOJIN ASSOCIATES
Location: D-CUBE CITY Department Store, Seoul
Total Floor Area: 927.3㎡
Finish Material: Marble, Tile, Wood Flooring, Patterned Wood, Stone, Hot Rolled Steel
Sheet, Korean Traditional Paper, Barrisol, VP
Project Year: 2014
Photo: LEEWOOJIN ASSOCIATES
1. ERGONOMICS HOTTRACKS
공간, 가구, 사인, POP 등 의 세부 디자인요소들에도 고객경험을 조사, 검토하여 디자인. ‘Designing for design’이 아닌 ‘Designing for human use’.
디자인의 출발점은 기존의 매장방식처럼 판매자 중심이 아닌 고객(Human factors)관점에서 출발한 디자인.
인체의 치수, 동작의 범위, 행동의 특성을 고려하여 인간의 행동영역, 심리적 측면, 기능적인 측면까지의 검토된 디자인. 공간, 가구, 사인, POP 등 의 세부 디자인요소들에도 고객경험을 조사, 검토하여 디자인.
물질적 발전상태의 척도인 대중문화의 진보자로써의 HOTTRACKS
문학, 예술, 종교, 학문, 교육, 패션, 방송, 공연, 영화 등의 예술문화 제공자로써의 HOTTRACKS
상품을 팔지 말고, 디자인 문화를 팔자’
HOT TRACK : KIDULT TRACKS
COLLABORATION CAFE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